WHY INVEST IN THE U.S.?

 
KakaoTalk_20190215_151843432.png

High-Quality Commercial Real Estate

미국의 상업용 부동산은 수십억 달러에 달하는 거대한 산업으로, 전세계에서 높은 수준으로 평가되는 상업용 부동산 중 약 1/4을 차지하고 있습니다.

Strong Economy

미국 경제는 세계에서 가장 안정적이고 개방적입니다. 따라서 정치 및 경제 상황이 불안정한 국가의 바이어들을 끌어들입니다. 해외 투자자들은 미국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롭게 투자 및 운영을 할 수 있습니다.

Tax Benefits

부동산 소유주들은 여러가지 방면에서 사업자 등록번호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. 감가 상각 공제 및 융자 이자는 투자 소득의 상당 부분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.

Investor Control

미국 상업용 부동산 시장에서는 투자자가 컨트롤 할 수 있는 것이 많습니다. 주식에 투자하는 것은 보다 수동적인 방법인 반면에, 부동산 투자자들은 미국 상업용 부동산 리스팅들 중에서 직접 본인이 원하는 건물을 선택해서 투자할 수 있습니다.

 

WHY IS THERE SO MUCH INTEREST IN U.S. COMMERCIAL REAL ESTATE?

 

부동산은 긴 시간동안 글로벌 투자자 포트폴리오에서 필수적인 역할을 했지만, 최근 미국 상업용 부동산은 자체적으로 전체 부동산 클래스 안에 있는 다른 하위 부문들과 구분 지어졌습니다.

거시적 관점에서 볼 때, 미국 시장은 금융 위기에서 크게 회복했고 강력한 일자리 창출 및 비즈니스 확장에 힘입어 안정적으로 보입니다. 미국 시장은 Brexit에 의한 경제적 혼란으로 인해 많은 투자자에게 불리한 유럽과 같은 지역에 비해 투자 환경이 좋습니다.

미시적인 관점에서 보면, 미국 상업용 부동산은 런던 및 아시아 일부 지역 대체적인 수익률과 비교하였을 때 더 높은 수익률을 낼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. 동시에 미국 시장은 큰 규모와 함께 외국인 투자자가 그들의 미국 내 자산을 처분하고자 결정을 하였을 때 쉽게 자산을 처분할 수 있는 유연성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.

무역 전쟁과 보호 무역주의에 대한 두려움에도 불구하고, 미국에서의 외국인 투자는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. 실제로 미국은 계속해서 외국인 부동산 투자처로 전세계 1등을 이어가고 있습니다.

미 상무부 산하 경제 분석국에 따르면, 2018년 한해동안 다른 나라로부터 121억 달러 (약 13조원)이상의 자본이 미국 부동산 시장으로 유입되었다고 보고되어 졌습니다.